역사상 가장 치욕스런 1910년 체결된 한일병합조약을 체결한 을사오적(학부대신 이완용, 군부대신 이근택, 내부대신 이지용, 외부대신 박제순, 농상공부대신 권중현) 매국노라고 불리우는 이래 21세기 한 나라의 수장이 대외 정치적인 발언을 서슴없이 대놓고 할줄은 몰랐다.이에 하도 어이도 없고 통탄스럽기 그지 없다.
◀김장훈 vs 이명박 (미디어오늘 만평,이용호화백)
일개 연예인은 사비를 들여 뉴욕 한복판에 독도가 한국땅임을 광고 하는데,일국의 대통령은 '지금은 때가 아니다 기다려달라' 라고 했으니 두 사람의 위치와 행동이 어찌 이리 극명하게 다른지!
※요미우리 “MB ‘기다려달라’ 독도 발언은 사실”(국민일보)
작금 대외적인 귀중한 사안으로 일본 언론들은 기가 충만해서 오도 방정을 떨고 있는데,국내 언론들은 완전 꿀먹은 벙어리다.도대체 어찌된 노릇일까!
청와대 홈페이지 '진정한 용자' 자유게시판 글
법원 : 서울중앙지방법원
사건번호: 2009 가합 91991
당사자명: 채수범
이명박씨 안녕하셨습니까
이제부턴 안녕하지 못하겠군요
그간 청와대 게시판에 연재 형식으로 글을 올려도 진실된 글은 이유없이
삭제가 되니 글 올리는 것도 재미가 없어서 소송에만 치중해왔습니다
일단 청와대 대통령실 명의로 보내주신 답변서는 잘 받았습니다
성의 있는 내용 감사했습니다
허나 어떡합니까 전과가 열네 개나 되는 이명박씨보다는
일본의 언론을 믿어야하는 현실이 저도 안타깝습니다
탄핵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민주당의석 수로 불가능하겠지요
허나 당신과 사이가 썩 좋지 못한 친박까지 연대하면
다른 그림이 나오겠지요
하여간 방송장악을 끝내신데 대해서는 축하드립니다
만일 이 소송으로 이명박의 독도 관련 발언이 기정 사실화 된다면 탄핵이 문제가 아니라 국가적 대망신은 기본이고 역사상 가장 치욕스런 날이 또 올지도 모른다.모든 언론은 살인 피의자 김길태로 연일 도배를 하고 있다.당연히 천인 공노할 사건이지만 지금 이 사건보다는 시민단이 소송을 건 국가적인 사안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
trackback from: MB 독도 떡밥으로 뒤늦게 월척 낚은 요미우리 신문
답글삭제요미우리 떡밥 물고 몸부림 치는 붕어같은 일부 네티즌들을 위한 글 -----------------↓ 요미우리가 법원에 제출한 준비서면---------------- 요미우리 준비서면 사건 2009 합 91991 원고 채수범, 강전호,백은종 피고 주식회사 요미우리신문 동경지사 피고 소송 대리인은 위 사건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변론을 준비 합니다. 1,원고들의 손해배상 청구에 관하여 가, 원고들의 주장요지 원고들은2009,11,5자 준비서면을 통하여,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