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발달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닭가슴살을 주문해서 늘 삶아서 먹었다.하지만 먹다보면 맛도 없고 퍽퍽해서 목이 턱턱 막히고 아주 곤욕스러웠다.지긋지긋했다.그때 헬스 카페에서 닭가슴살과 탄수화물 보충제,고구마 반쪽이랑 믹서기에 갈아 마시면 더 먹기 수월하다는 정보를 얻어 이후부터는 몇 달동안 그렇게 했다.
근데,"방구 뿡~~' 고 놈의 시시때도 없이 나오는 방귀가 문제였다.고구마! 가 원인이다.소리도 컸고 냄새도 지독했다.H 곁에서 아니면 사람들 앞에서 매너상 꾹 참고 살포하지 않으면 배에 가스가 가득 차서 돌아가실 지경이었다.그러다 오른 팔뚝이 저리고 아프면서 할 수 없이 운동을 두 달동안 쉬게 되면서 음식 조절을 소홀히 하게 되었다.1주일,1달 지나고 나니 어라~! 다시 뱃살과 허리살이 붙기 시작했다.좋아하지 않던 술도 모임 핑계로 먹게 되고 어이쿠~!
2달 후 완쾌가 되고 작심하고 다시 시작했다.허나 쉬고 할려니 많이 힘들었다.1주일간 온몸이 아프고 정신이 오락가락하고 포기하고픈 생각이 절실해졌다.그래도 참았다.건강을 위해서 아니 40대 게이라서.첨언하자면 내가 무슨 돈 보갈도 아니고 그렇다면 몸이라도 이쁘게 잘 빠져야지 하는 생각이 지배적이다.더 나이 들어도 파트너에게 사랑 받으려면 어쩔 수 없다.순전히 원초적인 본능이다.그러면서 먹게 된게 좌측 위에 보이는 사진에 나온 닭가슴살 훈제다.인터넷에서 우연히 보고 주문했는데 내 구미에 정말 딱이다.나 말고도 많은 이들이 근육 발달과 다이어트를 위해 주문해대서 대박 상품 대열에 올라서있다.기존의 훈제 개념을 닭가슴살에 적용을 시키다니..아주 단순하지만 상품으로 만들 생각은 그 누구도 못했으리라.
주문은 G마켓에 하면 된다. 최인호의 매일건강 닭가슴살 훈제란다.저녁 식사 대용으로 요거에다 탄수화물 보충제를 운동 후 30분 이내에 먹으면 된다.그러면 몸이 모든 걸 말해준다.에잇~ 간사한 몸땡이!
trackback from: 내게 맞는 운동 찾기[헬스/운동/휘트니스]
답글삭제내게 맞는 운동 찾기[헬스/운동/휘트니스]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움츠려 있던 몸을 풀고 슬슬 운동을 시작해야겠죠? 평소 꾸준히 운동을 해오던 사람도 운동을 쉬면 효과가 뚝 떨어진다. 이전에 운동을 많이 했어도 겨우내 운동을 쉬었다면, 화장이 잘 받도록 마사지를 하듯 몸이 운동을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컨디셔닝을 해줘야 한다. 운동의 컨디셔닝은 충분한 스트레칭. 다음으로 유산소 운동과 함께 근력을 키우는 근력 운동을 해주는데,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