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1일 금요일

바람기 테스트 100% ??

얼마전에 게이 인권 단체 친구사이 수다방에 바람기 테스트 글이 올라와서..

그때는 80%였는데...오늘 흐르듯님 블로그에 놀러갔다 재차 테스트...100% -_-;;

헐~뭬야~!~ 오직 한 남자만 바라보는 날라리인뎅..아닌가 봐..ㅠㅠ;

정작 내 몸속엔 카사노바 게이 피가 흐르나 보다~~쿨럭;;;

 

여러분들도 재미로 함 해보세요 →바람기 테스트 클릭

 

나의 바람끼 80% 일때..상대방을 꼬시는 기술이 예술이고 용의 주도라고..;;

 

바람끼 100% 일땐...팬관리에 소홀함이 없는 선수라고..매너 만점..자기 관리 철저..;;

들켜서 몰매 맞기 전에 솔직한 삶을 사라고 하넹..ㅠㅠ;;

 

이별 후 요즘 내 모습...웬지 좀 찔리긴 하다...쿨럭~~~;;;

댓글 13개:

  1. 헉...! 이 테스트 100% 나온 경우는 지금 처음봤습니다. ^^; 100%...

    답글삭제
  2. @연님 - 2009/09/11 20:48
    그런가요..하하하 카사노바 게이인가 보네요.ㅋ



    연님은 곧 있음 미국 구글 본사 견학 가시겠군요..

    저번에 구독기 글 봤는데 이번 주 토욜 가시던데..

    좋으시겠다~~ㅎㅎ 모쪼록 여행 잘 다녀오시고..

    간김에 좋은 곳..만난 거 많이 드시고 오세용~~^^

    답글삭제
  3. @nalrari_K - 2009/09/11 21:10
    아핫 카사노바 게이! >_< Cool~ 그래도 카사노바가 진짜 스테디한테는 끝까지 젤 잘해준다던데요. ㅋㅋ



    넵 내일 출발합니다!

    준비를 어제 다 마쳐버려서, 오늘은 자료 찾고 공부하면서 막간에 초큼 심심해하고있습니다. ^^; 많이 먹고 많이 보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

    답글삭제
  4. @연님 - 2009/09/11 20:48
    그런가요..그럼 전 짝퉁 카사노바 게이인가 하하하



    지금쯤 높다란 하늘에 떠 계시겠군요..^^

    무사히 잘 다녀오시길~

    답글삭제
  5. 저능 20%군요!!하하하하!!







    .........그전에 연애를 해봣어야지<<<

    답글삭제
  6. @이 슌덕 - 2009/09/12 17:06
    ^^;

    답글삭제
  7. 100% 나온 거에 딱히 부인을 하지 못 하는 이유는 첫 문장에, 뉴페이스 이야기에.... 여태껏 다 그래온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래서 저는 진짜 새로운 남자의 유혹을 어찌 다른 사람들은 이겨낼까 심히 궁금하다 못 해 조언을 받고 싶은 심정이에요. 하하하... 새로운 사람이라고 다 끌리는 건 아닐진데 이상하게 그런 경우가 많은 거 보면... 저도 구관이 명관이다라는 사고에 끄덕끄덕 거려봤으면~ 남자가 다 거기서 거긴데 어휴. 이놈의 마음이란. 바람기 이야기에 괜히 이야기가 길어졌어요 흐흐.

    답글삭제
  8. @딸기뿡이 - 2009/09/13 00:57
    흠..새로운 남자의 유혹이라..ㅎㅎ근데 그 새로운 남자가 딸기뿡이님이 연인이 있다는 걸 알고 접근한건지...아님 모르고 접근한 건지..아니면 딸기뿡이님이 유혹을 하시는 건지..아직 좋은 인연을 못 만나서 그러지 않을까요..아님 딸기뿡이님이 더 나은 인연이 올 거라는 기대감에 기존의 연인에게 맘을 닫아 두는 건 아닌지..흠 확실히 잘 모르겠네요..전 련애 박사가 아닌데다...저도 사실 궁한지라..조언은 좀..글고 제가 되려 받아야 하는지라..하하하



    근데 전 누군가를 만나서 사귀게 되면..그 남자만 바라보고 최선을 다했답니다..글다 헤어지면 새로운 남자에겐 눈길을 주고..근데 전 이런 건 있는거 같아요..내 맘에 드는 어느 한 남자를 선택하기 위해서 동시 다발로 여러 남자들을 만난답니다.그렇게 만나다가 마음에 드는 한 남자가 선택이 되면..그제서야 다른 이들을 정리(?)한답니다.어케 생각하면 좀 나쁜 남자긴 하죠..-_-; 헌데 그렇게 자신있게 선택해놓고도 결국은 헛똑똑이가 되버리는..ㅋ



    그래서 테스트가 100%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군요..ㅋ 사실 저 테스트가 정말 맞는건지 모르겠지만요..ㅎㅎ

    답글삭제
  9. 저는 바람기가 많다고 생각했는데 20%로 나오네요. 후후훗~

    답글삭제
  10. 아..난 스스로 바람둥이라고 생각했는데..아니었어요.ㅋㅋ

    답글삭제
  11. trackback from: 바람기 테스트
    모두들 약간은 드러나길 두려워하면서도 궁금해하는 재미난 테스트가 아닐런지. 훗훗. 과연 당신의 바람기는!!! 100%는 안되고 10%라도 답답할 듯 하다.ㅎㅎ 테스트하기 고고싱~~(Click) 나는 나름 적당한 40%로 나왔다. 정말 생각해보니 나란 사람은 굉장히 자유로운 듯 하지만 실상 마음은 한 사람만 만나고 싶어하는거 같다. 가볍게 만나기도 싫고 애인이라는 호칭을 쓰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공을 들여야한다. 최근에는 그런 생각을 해봤다. 해병대에..

    답글삭제
  12. @아도. - 2009/09/26 00:06
    그렇나요..후훗

    근데 저 테스트 그냥 심심풀이..ㅎㅎ

    아도님이 바람기 많다고 생각하심..

    그게 맞을수도 하하

    답글삭제
  13. @bueno - 2009/09/26 13:39
    헐~~부에노가 바람둥이???

    난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본인이 뭔가 착각한듯..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