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3일 일요일

고마운 그 남자.. I Look To You

감기 기운이 있는 자신은 생각은 않고..

나를 위해 약국에 뛰어가서 약을 사들고 온 그 남자!

감동해서 그만 그 남자의 아픔은 잊어버리고 말았다.

 

마음 씀씀이가 참 예쁜 그 남자!

내 마음을 다 준다해도 아깝지 않을 그 남자!

그치만 그치만 지금은 사랑할 수 없는 그 남자!

 

언제라고 딱히 기약할 수는 없지만

그 남자가 만일 내게로 온다면

그때는 정말 내 곁에 머무르게 할 수 있을까?

 

 

 

 

Whitney Houston - I Look To You

 

영문 가사&번역

댓글 6개:

  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뭔가요,

    이 염장글은....쿨럭;

    답글삭제
  3. @Anonymous - 2009/09/14 02:47
    그 이유에 대해선 아직은 말할 수 없어-_-;

    그치만 나중에 알게 될 날이 있을거야 ㅎㅎ

    답글삭제
  4. @바곳 - 2009/09/14 16:29
    맨날 바곳은 형아한테 염장질 하면서~ㅠ

    좀 상큼하게 해주지 않을래..응 ㅎㅎ

    답글삭제
  5. 휘트니 휴스턴 광팬이라, 최근 발매된 앨범 예약구입까지 하고 요즘 필이 만땅 꽂혀있는 노랜데 이곳에서 이렇게 뮤비도 보고 가사해석까지 보게되니 정말 기쁘네요..^^

    답글삭제
  6. @Zia - 2009/09/20 02:47
    하하 그런가요..^^ 전 광팬은 아니지만..가끔은 듣곤 한답니다..정말 노래 잘하는 거 같아요.신이 내린 목소리라 칭송할만해요.이번에 나온 앨범은 아픔과 상처를 노래로 승화시켜 한층 더 애잔하고 감성적인 목소리에 심금을 울리게 합니다.'어떤 상황에서도 내가 가진 것은 사랑뿐이라는' 내용의가사도 참 맘에 들고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