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1일 일요일

셀린 디온,내가 살아있다는 것을

Celine Dion-I'm alive

http://www.celinedion.com/celinedion/english/

 

정말 살아 있음을 느끼게 하는 셀린 디온의 감동적인 노래

 

내가 살아있다는 걸 느끼며

내가 살아있다니
당신이 팔을 내밀땐 두려움은 사라지고
좋은날과 괴로운 날들을 통해
내가 옆에 서 있을거란 걸 사랑만이 알아요

 

단지 시작이예요

내 삶의 남은 날들까진 기다릴 수 없어요
당신이 내게 올때  당신이 내게 손내밀때
난 날수 있는 날개를 달아요
당신이 그날들을
암울했던 그날들을 축복해 주었을 때

 

내 마음 붕붕 뜨고

내가 살아있다는 걸 알겠어요
난 날수 있는 날개를 달아요
신은 아실거예요

내가 살아 있다는 것을.

 

댓글 3개:

  1. 퍼커션이 쿵덕쿵덕(?) 살짝 들어간 버전도 있는데...

    왜 히트를 못 했는지 아쉬운 노래에요.

    답글삭제
  2. @궁시렁 - 2010/03/22 13:11
    음..히트한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셀린 디온 본인 자신의 콘서트에서도 빠지지 않고

    늘 부르는 곡으로 흥을 돋우는 데 최고인 노래인데..

    답글삭제
  3. @날라리 - 2010/03/23 07:23
    원체 이 앨범부터 상업적으로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으니까요.

    영화 스튜어트 리틀 2의 주제가로도 쓰였는데 영화도 망했고 노래도 싱글차트에서 별로 재미를 못 봤어요. 하지만 노래가 좋으니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