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12일 금요일

레이디 가가 텔레폰 뮤비

Lady Gaga - Telephone ft. Beyonce

 

반항적,퇴폐적이면서도 너무나 자유로운 스타일

 

한마디로 미친년!

 

젊은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고는 배기지 못하겠군.

 

몸매도 후덜덜이고,가창력도 뛰어나고,퍼포먼스도 짱이고..

댓글 4개:

  1. 아 진짜 짱인데요.

    이 아해는 진짜 똑똑한거 같아요..

    애궁.

    답글삭제
  2. @Zana - 2010/03/14 00:06
    근데 춤은 비욘세가 한수 위일듯 싶군요

    골반 돌아가는게 비욘세가 확실히 나은듯 ㅋㅋㅋ



    글고 비욘세의 피처링은 생각도 못했음

    어쩌면 라이벌인데 가가를 위해 뮤비도 찍고 말이죠

    하긴 비욘세의 비디오폰에 가가도 했지만 말이죠

    비욘세나 가가 둘 다 참 괜찮은 아해임^^

    답글삭제
  3. @날라리 - 2010/03/14 17:50
    ㅋㅋㅋ 그렇죠...ㅋㅋㅋ 저도 옛날부터 욘세언니의 골반에 눈독을 들이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레이디가가 feat.비욘세 - telephone 뮤비 풀
    레이디 가가 욘세 ㅋ 진짜 노래는 좋지만..좀 캐안습인듯... 비욘세는 역시.. 아름답네요 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