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7일 수요일

[게이뮤비]카일리 미노그,Slow(2003)

Kylie Minogue,Slow(2003)

★영문가사★

은근히 중독적이고 필나는 뮤비..뻑 감ㅠ

짠! 하는거 너무 좋다 헐ㅋ

 

남자가 많아서 절대! 좋아하는게 아니다.

그냥 색감이 이뽀서 좋아한다.ㅋㅋㅋ

 

단지 중간에.. 핑크 빤쓰 입은 놈이

허리를 확...들어 올릴때

코피 질질 흘렸을뿐..ㅠ

 

2003년 앨범 Body Language의 첫 번째 Single곡!

세련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가 압권인 음악..

노래랑 뮤비랑 감칠맛나게 착착 붙는다.

 

미국에 마 언니가 있다면 호주엔 미노그 언니!!

한국엔........ 효리^^

 

아 미노그 언니(68년생)도 나이가; 한참 있으신데...

마 언니와 더불어...이렇게 건재하시다니...

 

그나저나 이 언니는 80년대에도 섹시했지만,지금도 여전히 섹시한데..

과연 나이를 먹고 있기는 한 것일까? 부럽 부럽~~하항ㄱ

 

http://www.kylie.com/home (공식 홈페이지)

 

 카일리 미노그의  2006 호주 멜버른 Showgirl Homecoming Tour 공연중 Slow

 

백댄서들이 일케나 훈훈할수가 쩐다 쩔어^^

몸짓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웬지 게이 같기도 하고 ㅋㅋ

과연 ‘캠프(camp. 동성애적인)성'으로 가득한 화려한 무대답다.

 

댄스 플로어의 절대 여왕!

 

남자 게이들의 디바 아이콘인 섹시 스타!

 

영국의 유명한 게이 사이트 '게이 골드디거스(GayGolddiggers)'

2008년 게이 아이콘 설문 조사에서 2위로 선정됐었지..

아마 1위가 호날두였을걸..헉!^^

댓글 2개:

  1. 분홍빤쥬? 놓쳐서 그넘 찾으러 몇번 돌려봄 호호

    거 움직임이 상당히 꽃분홍삘~ㅎㅎㅎ

    답글삭제
  2. @쟁아 - 2010/01/28 07:41
    그걸 돌려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