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8일 목요일

[게이뮤비]시규어 로스,Vidrar Vel Til Loftarasa(2000)

Sigur Ros,Vidrar Vel Til Loftarasa(2000)

 

소년과 소년의 애틋한 입맞춤..

 

'호모포빅' 성향이 강한 소년 아버지의 성난 외침!~

 

 

그리고....

 

슬픔.. 그 가슴 저림..

 

 

그러나..


 

슬픔은 깊지만 그렇다고 해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Alger Þögn

절대 고요

 

Ekkert Svar

돌아오지 않는 대답


Það Besta Sem Guð Hefur Skapað

신이 창조한 것 중 가장 훌륭한 것은

 

Er Nýr Dagur

바로 내일이라는 것...

 

꿈꾸듯 아름다운 세상이 느껴진다.

 

언젠가 있을 화해를 꿈꾸며.....

 

아이슬란드가사 번역


Sigur Ros-Vidrar Vel Til Loftarasa(2000)  Live

 

기존에 들어 보지 못한 독특한 형식.몽환적이고 우울하지만 희망적인 곡.

 

'승리의 장미(영어로 victory rose)'란 뜻을 지닌 아이슬란드 친환경 국민 밴드 시규어 로스.

 

2주 동안 아이슬란드 전국을 돌며 가진 무료 게릴라 투어를 담은 다큐 영상 Heima('집으로' 라는 뜻)

 

 http://www.sigur-ros.co.uk/ (아이슬란드어 공식 홈피)

댓글 1개:

  1. 네이버에서 vidrar vel 치자마자 나오는 포스트가..
    게이뮤비라니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ㅋㅋ
    글 잘보고 갑니당ㅎㅎ 시규어로스짱!

    답글삭제